티스토리 뷰

일단 핸드폰 해당 사업자 (SKT, KTF, LGT)등의 가입증명서 사본이 필요하다.
(중요한 문서로 대부분 본인이 지정대리점, 서비스 센터를 찾아야 한다. 물론 지정대리점, 서비스센터의 수가 너무 적어서 지방에 사는 사람이라면 나같이 재수가 없는 경우 약 2시간이 넘는 거리에 존재할 수 있다. 자신이 직접가지 못하는 경우 말도 안되는 문서를 많이 지참해야 하기 때문에 더 힘들어진다. 아주 썅이라고 말할 수 있다. 있지도 않은 인감증명서를 때오란다. 이런 씨발스런 경우를 당하지 않으려면 대도시에 살아라...)

그리고 필요한 것이 자신의 요금이 계좌이체되고 있는 통장의 사본이 필요하단다.
(이정도도 간단하다. 은행이야 지천에 널려있다.)

신분증 사본(학생만 아니라면 무리 없이 구할 수 있을 것이다. 학생이라면, 머 다른 방법을 알아봐야 할지도)

이정도 인데.. 가입증명서 사본이 아주 지랄이다.
간신히 대천에서 멤버스플라자의 업무를 대신해서 처리할 수 있는 굿타임샵이라는 제도의 폰샵이 존재하는 관계로 그쪽으로 이동하기로 했다. 114등에 전화해봐야 여긴 보령인데, 서천지점으로 가란다. 썅 지도를 보고 말하는거냐!
홍 성까지 대충 가면 1시간이다. 그보다 위에 있다. 대략 위치 모르고 헤매기 시작하면 2시간은 넉넉하다. 왕복 4시간이다. 이런 미친!!!! 지들의 서비스 센터가 무슨일을 하는지도 모른다. 모르는 건 아니라고 먼저 말해버리는 센스!!!
대략 미쳐버릴뻔했다. 오늘 중으로 문서 다 모아서 빨랑 환불 절차를 밟아봐야 것다.

임대폰 관련해서 전화를 준다던 고객상담원은 전화도 없다. ?장 맞을 년!!

ps::아! 간만에 시원!~~하게 날려봤다.
댓글
댓글쓰기 폼